
●임성언 남편, 사기 의혹 전면 부인
배우 임성언의 남편 이모 씨가 사기 의혹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 의사를 밝혔다.
이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유승은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해당 기사는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라며 “해당 기사에 대해 명예훼손 등 민·형사상 강력한 법적 조치를 검토 및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결혼식 보도에 대해서는 비공개 예식을 불법으로 취재 및 촬영한 것이라며 이를 보도한 기자와 취재에 동행한 것으로 알려진 이씨의 회사 채권자를 상대로 지난 19일 고소장을 접수했다는 사실도 전했다.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임성언과 결혼한 이씨가 지역주택조합사업을 한다며 조합원을 모집해 200억원의 돈을 유용한 시행 사기꾼”이라고 보도했다.
임성언은 지난 17일 서울 모처에서 사업가로 알려진 이씨와 화촉을 밝혔다.

●김병만, 9월 제주서 비연예인과 재혼
개그맨 김병만이 9월 제주도에서 새출발한다.
김병만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26일 “김병만이 오는 9월 제주도에서 결혼한다”며 “날짜와 장소 등 세부적인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신접살림음 제주도에 마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병만의 결혼 소식은 지난 4월 알려졌다. 예비신부는 평범한 직장 생활을 하는 비연예인 여성이다.
김병만은 2011년 7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9년 만인 2020년 파경을 맞았다. 김병만의 파경 소식은 2023년 뒤늦게 외부에 알려졌다.

●’배구 여제’ 김연경, 은퇴 후 예능 출격
은퇴한 ‘배구 여제’ 김연경이 배구 예능에 출연한다.
26일 MBC에 따르면, 김연경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해당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내용은 배구 예능이라는 것 외에는 현재까지 알려진 게 없다. 다만 김연경이 은퇴 후에 고정 출연하는 첫 예능으로 이를 통해 지도자로서뿐 아니라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김연경은 2024·2025 시즌을 끝으로 은퇴했다. 현재는 흥국생명 어드바이저로 활동 중이다.
댓글0